움직이는 고양이와 어항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미술 수업

움직이는 고양이와 어항 만들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츠손입니다^^

 

오늘은! 귀여운 고양이가 어항 뒤에 숨었다가 나타나는 만들기에요!

금붕어 시점에서는 엄청 무섭겠지만

호기심 많은 고양이는 금붕어랑 놀고싶은 마음이에요!ㅎㅎ

 

쉽고 간단한 과정으로 아이들이 즐겁게 움직이며 놀이할 수 있어요!

물론 전시해도 예쁘고요😍

반응형

금붕어와 놀고 싶은 고양이의 마음을 얼굴 표정으로 다양하게 표현해 보세요!

저학년은 표정이 있는 도안을 사용하면

만드는 과정이 좀 더 수월하고 완성도도 높아집니다!

 

***움직이는 만들기니까 도화지에 인쇄하여 튼튼하게 사용하세요***

 

 

✔ 자료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유튜브 구독! 공감❤과 댓글 센스 잊지 마세요~

아츠손 유튜브 구독하셔서 재미있는 미술정보를 빠르게 받아보세요^^

[아츠손]움직이는 고양이.pdf
0.09MB

 

암호는 영상 중간에 나옵니다!

무단 배포, 재업로드, 수정, 상업적 이용 금지!

출처 밝혀서 사용해 주세요!

 

다양한 표정과 컬러 도안은 아래 링크에 있어요~

 

움직이는 고양이와 어항

안녕하세요~ 아츠손입니다^^ 오늘은 금붕어를 구경하는 귀여운 고양이를 만들었어요! 갑자기 튀어나오는 고양이에 금붕어는 엄청 놀랄 것 같아요ㅎㅎ 고양이는 아래 막대기를 위아래로 움직여

contents.premium.naver.com

 

 

😀만드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세요 (아츠손 유튜브)

그럼 즐거운 활동 만드시고,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