맴~맴~ 여름소리/ 여름나무와 매미 만들기/ 여름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미술 수업

맴~맴~ 여름소리/ 여름나무와 매미 만들기/ 여름만들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츠손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덥죠?

낮에는 공기까지 뜨거워서 오랫동안 외출을 못하겠더라고요ㅠㅠ

이럴 때에는 시원한 음식와 바람, 그늘이 절실합니다ㅎㅎ

 

그래도 이렇게 더운 날에는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현명한 것 같습니다!

더위먹지 않게 건강 유의하셔요:)

 

 

오늘은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주는 녹음이 짙은 여름 나무를 표현했어요!

 

간단하게 나무 껍질 결을 그리고 색칠하고 오려서

반입체로 붙여서 완성했어요!

(프리미엄 도안에는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반응형

아이들 작품을 전시하고 여백에 꾸미려고 왕매미도 만들었어요~

하지만 왕매미가 인기가 많아서 아이들도 하나씩 만든 건 안 비밀ㅎㅎㅎ

 

 

매미를 교실 여기저기에 붙여서 '매미찾기' 놀이를 해도 재밌어요!

나무젓가락이나 수수깡에 왕매미가 달린 끈을 연결하여

고양이 놀잇감처럼 가지고 놀 수 도 있어요!

누가누가 매미를 많이, 먼저 잡는지 곤충채집 놀이도 가능해요ㅎㅎ

 

도안을 최대한 활용하셔서 즐거운 시간 많이 만들어 보세요^^

 

😀만드는 방법은 아래 영상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츠손 유튜브)

아츠손 유튜브 구독하셔서 재미있는 미술정보를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로 후기도 남겨주시면 자료를 만들 때 큰 힘이 됩니다💕

 

초록초록한 작품을 전시하면 교실이 시원해 집니다!

 

✔ 자료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유튜브 구독! 공감❤과 댓글 센스 잊지 마세요~!

[아츠손]여름나무와 매미.pdf
0.36MB

암호는 영상 중간에 나옵니다!

무단 배포, 재업로드, 수정, 상업적 이용 금지!

출처 밝혀서 사용해 주세요!

 

자세한 그림 도안+ 컬러도안 + 왕매미도안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여름나무와 매미

안녕하세요! 아츠손입니다^^ 오늘은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주는 녹음이 짙은 여름나무를 만들었어요! 촉록초록한 나뭇잎들이 시원하게 느껴져요! 시원한 나무에서 여름소리를 만

contents.premium.naver.com

 

그럼 즐거운 활동 만드시고,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