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 겨울아!] 겨울 미술 만들기 활동/ 2024년 청룡의 해/ 무료도안
본문 바로가기

미술 수업

[반가워, 겨울아!] 겨울 미술 만들기 활동/ 2024년 청룡의 해/ 무료도안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츠손입니다^^

따뜻한 겨울 보내고 계신가요?

날이 너무 추워서 타자를 치고 있는 지금도

손이 시렵네요ㅎㅎ

 

 

오늘은 겨울을 반갑게 맞이하는 친구들을 데려왔어요~

곰돌이, 펭귄, 산타, 눈사람,

2024년의 청룡까지!

창문을 열고 반갑게 인사해요!

 

 

벌써 12월의 반도 지나고, 2023년이 얼마 안남았어요!!!

다들 남은 연말 잘 정리하고 계신가요?

저는 마음만 조급하고 바쁘고 그러네요ㅠㅠ

항상 이맘 때는 싱숭생숭하기도 하고..ㅎㅎㅎ

애매한 감정들이 몰려오는데,

그래도 즐겁게 지내보자구요^^

 

반응형

 

창문은 난이도 조절이 가능해요.

학습 대상에 따라 난이도 조절하여 활동해 보세요~

 

 

창문을 열어서 벽에 전시하면

귀여운 친구들의 모습과 함께

교실에 생동감이 느껴집니다!

모두 즐거운 겨울 보내세요🎅

 

 

      도안 다운로드 방법      

 

1. 유튜브 구독! 좋아요 누르고 댓글남겨요.

2. 무단 배포, 재업로드, 수정, 상업적 이용 금지!

출처 밝혀서 사용해 주세요!

3. 위 내용에 동의하시면

아래 도안을 눌러서 다운 받으세요.

(비번은 영상 중간에 나옵니다)

 

무료도안은 청룡으로 공유합니다!

728x90

[아츠손] 2024년, 반가워!.pdf
0.58MB

 

 

 

💜 곰돌이, 펭귄, 산타, 눈사람은 아래 링크에 있어요:)

https://naver.me/F0tuLuj9

 

[겨울아, 반가워!] 겨울 미술 / 만들기 도안

안녕하세요~ 아츠손입니다^^ 따뜻한 겨울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겨울을 반갑게 맞이하는 친구들을 데려왔어요~ 곰돌이, 펭귄, 산타, 눈사람, 2024년의 청룡까지! 창문을 열고 반갑게 인사해요!

contents.premium.naver.com

 

 

😀만드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아츠손 유튜브)

     

https://youtu.be/k0rNmJtHjGQ

 

 

 

그럼 즐거운 활동 만드시고,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