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국 만들기] 조랭이 떡국, 굴 떡국, 떡 만둣국/ 설날 미술/ 만들기 도안/ 무료 도안
본문 바로가기

미술 수업

[떡국 만들기] 조랭이 떡국, 굴 떡국, 떡 만둣국/ 설날 미술/ 만들기 도안/ 무료 도안

728x90
반응형

😀만드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아츠손 유튜브)

     

https://youtu.be/BIiAEfaWUwI

안녕하세요~ 아츠손입니다^^

오늘은 설날 떡국을 만들었어요!

 

떡국을 만드는 방법이 지역마다

조금씩 다르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저는 주로 소고기 떡국만 먹어왔는데

굴도 들어가고 미역도 들어가고

지역특색에 따른 종류가 많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어느 지역에서

어떤 종류의 떡국을 드셔왔는지 궁금하네요ㅎㅎ

 

 

많은 떡국의 종류 중에서 오늘은 4가지를 만들어요.

여러분들이 자주 접했던 떡국이 포함되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 * * 활 동 팁 * * *

 

1. 떡국 위에 올라갈 고명의 양과 종류, 위치는

자유롭게 진행해 보세요.

(남은 여백에 다른 고명을 더 그려도 좋아요)

 

2. 그릇과 수저는 놋그릇과 은그릇을 연상할 수 있도록

색이 진하지 않게 색칠하면

전통느낌을 더 살릴 수 있어요.

 

3. 조각보는 오방색 (황, 청, 백, 적, 흑)을

활용해도 좋아요.

 

 

      도안 다운로드 방법      

 

1. 유튜브 구독! 좋아요 누르고 댓글남겨요.

2. 무단 배포, 재업로드, 수정, 상업적 이용 금지!

출처 밝혀서 사용해 주세요!

3. 위 내용에 동의하시면

아래 도안을 눌러서 다운 받으세요.

(비번은 영상 중간에 나옵니다)

무료 도안은 소고기 떡국으로 제공해 드려요.

반응형

[아츠손]떡국 만들기.pdf
1.18MB

 

 

 

💜 조랭이 떡국, 굴 떡국, 떡 만둣국 도안은 아래 링크에 있어요:)

https://naver.me/xwWZlq0W

 

[떡국 만들기] 조랭이 떡국, 굴 떡국, 떡 만둣국/ 설날 미술/ 도안

안녕하세요~ 아츠손입니다^^ 오늘은 설날 떡국을 만들었어요! 떡국을 만드는 방법이 지역마다 조금씩 다르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많은 떡국의 종류 중에서 오늘은 4가지를 만들어요. * * * 활

contents.premium.naver.com

 

그럼 즐거운 활동 만드시고,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